본문 바로가기

Education/Teaching Practice

오울루 국제학교 (OIS) 실습 7일차

2021년 9월 7일

1. 음악
손가락으로 오늘의 기분을 숫자로 나타내 보세요
I won’t let you down 뮤비를 보고 솔직하게 자기 스타일 아니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아이들ㅋㅋ
노래를 부르기 위해 스트레칭을 하는 중
유튜브 가라오케로 Lion sleeps tonight 부르는 중 처음엔 싫다더니 잘 따라 부름 이상한 소리도 냄
F#, D, B 등의 소리를 내는 boom whacker라는 파이프 형의 타악기와 기타를 가지고 연주를 한다
조용히 시키려고 맥도날드 광고 노래를 부른다
쌤: 빠라빰빰빰빰?
아이들: 빠라람
ㅋㅋㅋ
다들 진짜 드럼과, 베이스를 치고 싶어서 손을 든다

2. 역사
오래전에 세계 각국에서 발굴된 조각 등을 구경하는 중. 장난감이었을까, 미술 작품이었을까, 장식이었을까?
핀란드어로 되어있는 자료를 번역하며 수업한다
Chronology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뭘 하는지 얘기를 하다 쌤이 갑자기 아침 먹기 전에 양치하는지 후에 하는지 얘기가 시작됨ㅋㅋ
지폐에 숨겨진 역사적 그림을 찾는 중

오늘은 대학교 체육 수업이 있는 날이라 실습수업은 이거 두 개뿐이었다. 체육 수업이 있었던 대학교 식물원의 사진을 첨부. 카카오랑 커피를 포함한 전 세계의 엄청 다양한 식물들이 있었다

징그러운 선인장
손가락을 집어넣고 싶지 않은 식물
카카오를 실제로 보다니!